요즘 야구 인기가 어마어마 하죠. 저도 야구를 너무 좋아하고 LG트윈스 팬이랍니다. 야구하면 또 직관이고 직관을 가면 응원하는 재미가 또 있죠! 너무 열성적으로 응원해서 저는 한번 직관 다녀오면 목이랑 팔이랑 아프네요. 그래도 응원하는 재미 못 잊어서 또 직관 가는 것 같아요.
야구 직관에 빼놓을 수 없는게 응원인데 응원을 하려면 또 필요한게 응원 도구이지요! LG 트윈스 경기 때 야구장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노란 타올, 응원 배트 그리고 유니폼까지 엘지 트윈스 야구 응원 상품에 대해 알아볼게요.
잠실 LG 트윈스 샵 위치 및 영업시간
엘지트윈스 공식 샵은 잠실 야구장 안에 있습니다. 야구장을 바라보고 왼쪽으로 있는 음식점과 중앙매표소를 지나 쭉 안쪽으로 들어가면 트윈스샵이 나와요. 두산 베어스 샵 바로 옆에 있습니다. 야구장 밖에 있는게 메인 트윈스샵이에요.
경기가 있는 날은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오픈합니다. 저는 4시즘 가봤는데 입장 대기 줄이 있더라구요. 입장 대기줄은 굳이 서실 필요 없어요. 입장 시간이 오히려 더 번잡하고 그 시간대가 지나면 오히려 더 한가하답니다.
경기가 없는 날은 3시 ~ 8시까지 운영하고 있고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트윈스 오프라인 매장은 야구장 안에도 있어요. 표 검사하고 들어가면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메인 매장보다는 작지만 여기서 유니폼과 굿즈들, 응원용품들 모두 구매하실 수 있고 마킹도 바로 가능합니다. 야구장 밖에 있는 샵이 붐빈다면 야구장 안에 있는 샵에서 구매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안쪽에는 루피와 콜라보하는 매장도 있었어요. 루피 콜라보하는거 많이 찾으시던데, 야구장 안에 있으니 확인하세요.
LG 트윈스 야구 직관 꼭 사야하는 응원 굿즈 세가지
LG 트윈스 유니폼
야구 직관에 필요한 응원 용품 중 하나는 바로 유니폼입니다. 야구장하면 가장 생각나는게 유니폼인거 같아요! 저도 첫 야구 직관 가자마자 산 것이 유니폼이었답니다. 꾸준히 직관을 다니시거나 가끔 다니시더라도 LG 직관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다면 유니폼 구매해보세요.
유니폼 뒤에는 좋아하는 선수 이름도 마킹 할 수 있어요. LG 트윈스 유니폼은 일반 유니폼, 프리미엄 유니폼, 서울 유니폼, 원정 유니폼 등등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그 중 원하는 걸 사시면 되는데 저는 프리미엄 유니폼이 예쁘더라구요. 로고 아래에 2023 통합 우승 패치가 달려 있어요.
유니폼 구매하실 때는 걸려있는 유니폼을 입어서 사이즈를 확인하고, 전시된 유니폼 아래 있는 세모모양 텍을 가지고 계산대로 가시면 교환해주십니다. 마킹도 카운터에서 선수 이름을 대면 같이 주세요.
마킹 가능한 선수 리스트는 이렇게 벽에 붙어 있습니다. 요즘은 홍창기 선수님, 문보경 선수님 마킹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저는 홍창기 선수님 마킹했어요. 문성주 선수님 하고 싶었지만 다시 홈으로 오시면 새 유니폼에 하려구요. (어서 돌아오세요 선수님!)
유니폼과 마킹 세트를 구매하셨으면 이제 마킹을 받아야죠. 마킹 받는 곳은 트윈스샵 바로 옆에 있습니다. 계산대에서 나오셔서 바로 옆에 있으니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대기줄이 많이 긴 편이 아니고 10분 내외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기줄에 서시면 미리 유니폼을 꺼내서 단추를 풀어주시면 더 빨리 받으실 수 있어요.
마킹한 유니폼은 뜨거운 김이 식을 때까지 접지 마시고 펼쳐서 보관하셔야해요. 생각보다 금방 열이 식으니 잠깐만 들고 있으시면 됩니다. 세탁 후, 건조기 사용은 불가능하니 세탁 시 주의하세요!
노란 응원타올
LG 트윈스 하면 생각나는게 또 있다면 이 노란 응원 타올이죠. 그냥 노란 타올 이라고도 불리구요. 야구경기를 시작하면 보통 이 노란 타올을 손에 감고 혹은 손에 들고 응원을 합니다. 티비로 야구 경기 보실 때 많이 보셨을거에요. 응원가 부를 때 노란타올로 하는 동작도 있어서 응원 필수품이지요.
종종 품절이 되는 날들이 있어서 눈에 보인다면 노란 타올은 고민하지 마시고 바로 구매하세요!
LG 트윈스 응원 배트
직관하실 때 또 하나 필요한 응원 용품은 응원 배트입니다. 전 응원할 때 손에 뭔가 안 붙잡고 있으면 허전하더라구요. 손에 감기는 응원봉의 맛이 있죠. 손 박수보다 소리도 크고 잡고 있기도 편해서 응원하는데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직관 갈 때마다 가방에 꼭 넣어다니는 응원 용품입니다.
경기와 응원에 집중하다보면 배트로 간혹 옆사람을 치는 경우가 있어서 조심하셔야 해요! 사람이 많은 구역에서는 사용하실때 주의하셔야해요. 저는 좀 덜렁거리는게 있어서 옆에 사람이 있으면 가방 속에 얌전히 넣어둡니다. 그래도 없으면 서운한 응원 도구에요.
LG트윈스 굿즈
유니폼, 응원 타올, 응원 배트 외에도 다양한 엘지 트윈스 굿즈들이 있어요. 저는 트윈스 가방이 사고 싶더라구요. 사이즈도 적당하고 유니폼이랑도 잘 어울릴 거 같아요. 그 외에도 우산, 응원봉 등이 있으니 LG 트윈스 직관 가시면 트윈스 샵에 방문하셔서 구경하세요.
LG 트윈스 직관 가시면 꼭 필요한 응원 용품들, 꾸준히 응원하실 분들이라면 하나즘은 구매하셔서 직관의 분위기를 마음껏 느껴보시는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