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모임이나 행사가 있을 때, 혹은 외식으로 자주 찾는 애슐리, 저는 조카들이 애슐리를 너무 좋아해서 자주 가는 편이에요. 애슐리는 뷔페여서 아이들, 어른들 입맛에 모두 맞출 수 있어서 식성이 각기 다른 조카들 입맛 맞추기도 쉬워요.
제가 가는 애슐리 루원시티점은 손님이 많은 곳이라 주말 저녁이나 5월 가정의 달이나 12월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등 연중 행사가 있을 때는 웨이팅이 정말 긴 편이에요.
이럴 때 애슐리 현장 대기 없이 입장할 수 있는 모바일 앱 웨이팅 등록이 있습니다.
애슐리 모바일 앱 대기
애슐리 모바일 앱 대기는 미리 예약을 못했거나 예약 불가 일 때, 당일예약 안될 때 이용하면 현장에서 웨이팅 없이 빠르게 입장 가능합니다.
먼저 애슐리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후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애슐리 앱 첫 화면에 보시면 예약대기가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매장이 쭉 나오는데 가고자 하는 지점명으로 검색하면 빠르게 찾을 수 있어요. 원하는 매장에서 대기 누르시면 대기 번호가 뜹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모바일 대기하였는데 대기가 어마어마하지요? 당일 낮 3시 이전에 대기 등록했는데 앞에 131팀이 있었어요. 행사나 모임, 가정의달, 크리스마스에는 낮부터 대기 걸어두셔야 저녁 식사 가능합니다. 대기시간 170분 떴었지만 실제로 입장한 시간은 7시즘이었어요.
애슐리에 가니 7시에 입장대기 줄 엄청 길더라구요. 미리 모바일 앱으로 대기 등록 해놓길 잘한거 같아요.
예상대기시간은 사람이 많으면 뒤로 더 밀릴 수 있어요. 대기 등록해도 순번이 되었을 때 현장에 없으면 대기 취소되고 다시 기다려야합니다. 카톡으로 대기 순번과 입장 안내에 대해 연락이 오니 늦지 않게 미리 도착해서 기다리고 계세요.
행복한 먹방타임!!
애슐리 방문하실 때 모바일 대기등록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애슐리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