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촘아룬 왓아룬 야경뷰 맛집 식당 추천, 명당자리 예약하기



방콕 왓아룬 야경뷰 맛집 추천
방콕 왓아룬 야경뷰 맛집 추천


왓아룬 야경 맛집 추천, 촘아룬 Chom Arun

오전에 새벽사원 왓아룬을 방문했다면 저녁에는 왓아룬 야경을 볼 차례죠. 밤에 보는 왓아룬 야경은 방콕에서 유명한 관광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왓아룬 야경을 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짜오프라야 강 건너편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먹으며 즐기는 것입니다. 강 건너편에는 왓아룬 야경을 볼 수 있는 뷰맛집들이 여러군데 있어요. 대부분 식당은 왓아룬이 바로 보이는 자리를 선점하기 위해서 방문 전 미리 예약해야합니다. 좋은 자리는 빨리 예약 마감되니 최소 2-3주 전에 미리 예약해 두세요. 저는 왓아룬 야경뷰와 루프탑으로 유명한 촘아룬 Chom Arun 에 다녀왔는데, 촘 아룬 메뉴 및 예약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촘아룬 Chom Arun
운영시간 11:00 – 21:30
위치 MRT Sanam Chai
싸남차이 역에서 7분 소요  
주소 392/53 Maha Rat Rd, Phra Borom Maha Ratchawang, Phr Nakorn, Bangkok, Bangkok, Thailand, Bangkok+66 95 446 4199
예약방법 페이스북 




촘아룬 페이스북 예약 방법


왓아룬 야경을 느긋히 즐길 수 있는 식당 촘아룬은 미리 예약을 하고 가야 좋은 자리를 안내 받을 수 있어요. 예약은 페이스북 Chom Arun 에서 가능하며 영어로도 예약가능합니다. 가기 3주 전에 예약했는데 이미 루프탑은 예약이 마감되어 있었어요. 1층 자리도 괜찮다고 하여 바로 예약했습니다. 예약날 비가 정말 너무 많이 와서 1층으로 예약한게 신의 한수였어요!
 
예약 날짜, 시간, 인원, 테이블 번호나 앉고 싶은 자리 알려주면 예약 도와줍니다. 영어도 잘하고 정말 친절하니 번역기 사용해서 예약하세요.


왓아룬 야경 식당 추천 촘아룬 예약방법
왓아룬 야경 식당 추천 촘아룬 예약방법




촘아룬 예약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homarun?mibextid=ZbWKwL

촘아룬 페이스북 예약
촘아룬 페이스북 예약





촘아룬 명당자리 좌석 배치도

촘아룬에 간 이유가 왓아룬의 야경을 보는 것이라면, 야경 뷰 명당자리가 있겠지요.
왓아룬 야경은 루프탑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그 중에 가장 명당 테이블은 46번, 47번 자리라고 합니다. 


촘아룬 루프탑 좌석표
촘아룬 루프탑 좌석표



아래 사진이 촘아룬 루프탑 46번 47번 자리에요. 왓아룬 야경이 한눈에 딱 들어오고 시야를 방해하는 것이 없어서 사진 찍기에도 정말 좋은 자리에요. 명당 중에 명당이죠. 이 자리는 정말 예약이 빨리 차니 서둘러 예약하세요. 
참, 루프탑은 낮에는 매우 더워요. 저녁때도 해가 지기 전에는 더워서 직원분이 나중에 올라가라고 하시더라구요. 예약 시 참고해주세요.


촘아룬 루프탑 시야
촘아룬 루프탑 시야





촘아룬 루프탑 좌석 예약에 실패했다면 1층 자리도 추천합니다. 더위를 많이 타서 저는 에어컨 나오는 시원한 1층이 더 좋았어요. 1층에 앉았어도 식사 후에 해가 지고 루프탑으로 올라가서 사진 찍을 수 있어요. 직원 분께서 먼저 올라가 보라고 권유해주신답니다. 여행 일정 중 비가 올 확률이 높거나 태국 우기에 가신다면 1층이 오히려 나을 수도 있어요.
 
1층에 앉고 싶으면 예약하실 때 1st floor, seat beside river 라고 하시거나 좌석 번호를 알려주면 직원이 예약해주세요.




촘아룬 1층 좌석 테이블 배치도
촘아룬 1층 좌석 테이블 배치도



촘아룬 1층에서 본 왓아룬 야경 풍경입니다. 시야에 조금 걸리는게 있긴 하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창문은 통창문인데 여닫을 수 있어서 비가 오지 않을 때는 열어주세요. 제가 갔을 때는 비가 많이 내려 창문을 열지 않았는대도 이렇게 예쁜 야경 사진이 나왔습니다. 



촘아룬 1층 왓아룬 야경
촘아룬 1층 왓아룬 야경
촘아룬 1층 왓아룬 야경
촘아룬 1층 왓아룬 야경







저희는 두명이가서 두가지 메뉴를 시켰어요. 팟 끄라파오랑 팟타이입니다. 엄청 맛있다는 아니었지만 입맛에 맞게 먹을 수 있었어요. 사실 이런 뷰 맛집은 음식 맛보다는 분위기로 가는거지요. 직원분들 모두 굉장히 친절하셨고 메뉴도 잘 설명해주셨어요. 비가 많이 와서 아쉬워하니 루프탑에 끌고 올라가셔서 사진도 찍어주셨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