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에서 빠질 수 없는게 먹거리와 간식, 맥주이지요. 고척돔 야구장 먹거리는 맛도 퀄리티도 좋지 않기로 소문나있어요. 그래서 외부에서 음식을 사서 들어가는 분들이 많으세요. 그 중 유명한 만두 맛집, 백남옥 손만두가 있어요. 가게 앞에는 줄 서서 기다리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줄 안서고 빨리 사는 방법이 있습니다.
백남옥 손만두 위치 및 가는 방법
구일역 기준으로 2번 출구에서 고척돔쪽으로 쭉 올라가요. 사람들이 모두 이쪽으로 가니까 따라가면 됩니다.
구일역에서 바로 만나는 고척돔 야구장 입구는 외야 쪽 입구에요. 내야 쪽으로 가시려면 고척돔을 바라보고 오른에 있는 다리로 건너가심 됩니다. 백남옥 손만두는 내야 입구 길 건너에 있습니다.
내야 입구에 도착하시면 계단이 있을거에요. 그 계단 내려가서 길 건너가시면 있습니다. 계단 위에서 바로 보이고 가게 앞에 사람이 제일 많은 그 집이 백남옥 손만두에요.
백남옥 손만두 빠른 주문 방법
가게는 유명한 만큼 사람들이 많아요. 계산하는 사람, 만두 기다리는 사람이 인산인해입니다.
백남옥 손만두 줄 안서고 사는 방법은 바로 배달의 민족을 통해 포장 주문하는 방법이에요!
우선 배달의 민족 앱에서 주소를 고척돔으로 바꿔주세요. 상세주소는 그냥 점찍거나 아무거나 써도 상관없어요. 어차피 픽업할거니까요. 이렇게 해야 고척돔 근처 음식점들이 지도에 나타나요.
그리고 백남옥 손만두를 검색하면 하단에 “포장”이 뜹니다. 여기서 포장 주문 해주시면 되요. 배달 주문 아니고 직접 가지러 가야해요.
감자피만두 반반이 메인메뉴에요. 저는 매운거 싫어서 고기만두만 하고 싶었는데 따로는 안되더라구요.
저는 신도림역에서 열차 타고 나서 12시 30분즘 배민 주문했어요. 배민에서는 7~17분 걸린다고 떴습니다. 아무래도 주문이 밀리면 시간이 걸릴거 같아서 조금 미리 했어요.
12시 55분즘 백남옥 손만두에 도착했고 계산하는 분께 배민번호 이야기해주니 준비해둔거 바로 주셨어요. 도착한지 1초만에 받았습니다.
아이파크에 주차하시는 분들은 주차하고 나서 바로 주문하시면 될거 같아요. 전철 타시는 분들은 두세정거장 전에 주문하심 딱 맞아요!
백남옥 손만두 대표메뉴인 감자피 고기반 김치반 만두입니다. 만두피가 얇아서 속이 다 비칠 정도에요. 엄청
맛있다는 아니지만 제 입맛에는 맛있었어요. 고척돔 야구장 맛집으로 추전합니다.
참 김치만두는 어린이가 먹기에 조금 매울 수 있어요. 저 라면도 겨ㄱ우 먹는 맵찔인데 조금 맵다 싶었습니다. 고기만두는 넘 맛있었어요.
백남옥 손만두, 힘들게 기다리지 마시고 배달의 민족에서 포장 주문하세요!